[시티타임스=한국일반]

사진제공=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은가은이 신곡 '귀인'을 '더 트롯쇼'를 통해 선공개한다.

8일 은가은은 SBS FiL·SBS M 트로트 프로그램 '더 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귀인'을 선공개한다. '귀인'은 오는 15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곡이다.

'더 트롯쇼'에 이어 은가은은 MBC ON '트롯챔피언'등 다양한 음악 방송, 라디오,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싱글 '테리우스'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 '귀인'은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기다림의 간절한 마음과 감사를 시적으로 묘사하여, 현생을 뛰어넘을 만큼의 지극한 사랑의 정수를 가사에 담았다. 애절한 가사의 스토리텔링에 은가은의 청아한 목소리와 아련한 감성이 더해져 가슴에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으로 완성됐다.

은가은은 데뷔 이후 트로트,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섭렵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왔다. '귀인'은 그동안 은가은이 발표한 노래들 중 가장 애절한 감성의 곡으로, 은가은은 가수생활 10년의 내공을 담아 섬세한 표현과 감정을 고스란히 곡 안에 녹여냈다

한편 은가은은 가수로서의 활동 이외에도 KBS 2라디오 해피FM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의 진행을 맡아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키워드

#은가은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