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음악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17일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엠은 유튜브 채널 KBS Kpop의 새로운 콘텐츠 '아이엠온더비트' MC로 발탁됐다.

'아이엠온더비트'는 싱어송라이터들의 가장 편안한 아지트라는 콘셉트로 기획, 아티스트들의 은밀한 음악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고품격 작업실 콘텐츠다.

아이엠은 '아이엠온더비트'를 통해 다양한 게스트들을 만나며 근황과 작업에 관한 토크는 물론, 아티스트의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를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첫 번째 게스트로 다이나믹 듀오가 출격을 알리며 힙합신 역대급 만남을 예고했다. 짧게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를 드러내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만큼, 아이엠과 다이나믹 듀오가 나눌 이야기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아이엠은 기현과 함께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고정 호스트로 활약하며 차분한 진행 실력은 물론, 따뜻한 소통 방식으로 활약한 바 있다. 완성형 올라운더로 존재감을 다져가고 있는 그가 '아이엠온더비트서 진솔하게 끌어낼 음악 이야기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엠온더비트 매주 토요일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아이엠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