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범죄도시4' 4 캐릭터즈 영상 갈무리
'범죄도시4' 4 캐릭터즈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주요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오는 4월 24일 개봉하는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20일 공개된 '범죄도시4' 4 캐릭터즈(Characters) 영상은 올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석도, 백창기, 장이수, 장동철 네 주역들의 활약을 담았다. 특히 '괴물형사', '용병빌런', '히든카드', 'IT천재' 등의 캐릭터 키워드는 각 인물의 특성을 네 글자만으로도 완벽하게 설명하고 있어 개성도 매력도 넘치는 이들이 작품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예비 관객의 호기심을 높인다.

먼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괴물형사 마석도는 국경을 넘나드는 실체 없는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잡기 위해 진심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쉽게 손댈 수 없는 사이버 범죄를 소탕하려는 마석도는 팀원들의 걱정과 달리, "이 사건 제가 직접 해결하겠습니다"라며 직접 수사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범죄자들을 잡고야 말겠다는 마석도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업그레이드된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4세대 빌런 백창기는 용병 출신 빌런답게 극강의 전투력으로 온라인 도박 범죄를 소탕하려는 마석도에게 큰 위협을 줄 것을 예고한다. "끝은 봐야지"라는 백창기의 대사에서 자신을 방해하는 것들은 모두 제거하겠다는 극악무도함이 느껴지며, 더욱 강력해진 빌런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의 컴백 또한 예비 관객을 설레게 한다. 불법 오락실 사업으로 성공한 장이수는 갑자기 들이닥친 마석도와 깜짝 조우한다. 다시 한번 마석도의 비공식 조력자로 강제 활약하게 된 장이수와 마석도의 한층 더 진해진 케미스트리가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IT천재 장동철은 전도유망한 회사의 CEO로 보이지만, 실상은 비상한 머리로 온라인 불법 도박 범죄에 가담하고 있는 인물이다. 설계자에 가까운 또 다른 빌런으로, 몸보다는 머리를 사용한 멘탈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범죄도시4'는 오는 4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