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SBS '동상이몽2' 캡처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축구선수 김진수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둘째 아들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진수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김진수, 김정아 부부가 오랜만에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023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부상 소식과 함께 대회를 아쉽게 마무리한 김진수는 "제가 경기를 나갔다고 하더라도 저희가 이겼을 것 같지 않아"라고 전했다. 김진수는 현재 아픈 곳 없이 소속팀에 복귀 후, 아시아챔피언스리그를 치렀다고 근황을 밝혔다.

더불어 김진수는 "현재 집 말고 다른 곳에 살고 있다"라며 작년 10월 태어난 둘째 아들 김준이 군을 공개, 똑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는 김진수의 컨디션을 위해 클럽하우스로 쫓아냈다고 밝히며 홀로 육아를 자처 중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진수는 "너무 많이 배려해 줘서 좋지만, 미안한 마음이 더 크다, 사실은 집에서 자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