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SBS '강심장VS' 캡처
SBS '강심장VS'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강주은이 남편 최민수 때문에 속상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배우 최민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남편 때문에 속상한 일들이 한둘이 아니다, 일에서도 그렇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강주은은 "5억짜리 광고 제안이 들어왔는데 이게 20년 전이다"라고 솔직히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를 들은 출연진이 "우와~ 지금으로 따지면 수십 억원 아니냐"라며 혀를 내둘렀다.

강주은이 이어 "광고가 들어왔을 때 남편 머리카락이 좀 길었다. (광고 찍는 조건이) 머리카락을 살짝만 자르면 된다고 했는데, 그러면 못 하겠다는 거다. 이게 자기 개성이고, '아티스트는 함부로 못 한다, 이게 나다' 하더라"라면서 거액의 광고를 거절한 이유를 털어놔 출연진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그는 "결국 할 수 없다 해서 (광고 출연료) 5억 원이 없어진 거다. 그런데 제가 더 속상했던 게 일주일 후 저한테 그러는 거다. '혹시 그 제안이 아직도 유효할까?' 하더라"라고 털어놔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최민수가 수십 년 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을 만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강주은은 "같이 식사하는 자리였는데 남편이 '모래시계' 끝나자마자 간 거였다. 저는 중간에서 통역을 했는데 남편이 너무 말을 안 하니까 (혼자서) 남편 자랑을 (영어로) 막 했다. 그런데도 남편이 (끝까지) 말을 안 하는 거다. 정말 그런 일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라며 하소연해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