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KBS 2TV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추신수가 딸을 응원하기 위해 농구장에 출격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추신수가 프로 농구팀 주니어 치어리더로 활약 중인 막내딸 소희의 치어리딩을 응원하기 위해 농구장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추신수는 농구장으로 향하기 앞서 아내 하원미와 두 아들과 함께 소희의 치어리더 팀에 줄 선물을 준비한다. 그동안 야구선수로서 소희의 응원을 받기만 했던 만큼, 처음으로 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선물을 마련한다.

먼저 농구장으로 향한 소희는 막바지 연습에 매진한다. 그는 우리나라 대표 치어리더인 박기량과 같은 팀으로, 박기량의 디테일한 지도를 받으며 안무를 다듬는다. 이에 박기량은 주니어 팀에 힘을 실어주며 선배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농구장에 도착한 추신수는 시투 연습에 나선다. 그는 "소희가 속한 팀에서 저에게 시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며, 허일영 선수에게 1대 1 특급 레슨을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한다.

추신수는 시투를 앞두고 전희철 감독을 만난다. 야구계 레전드와 농구계 레전드 만남이 성사되며 보기 힘든 투샷을 완성한 가운데, 전희철 감독은 "우리팀은 시투에 성공해야 승률이 높다"고 말하며 추신수에게 부담감을 안겨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추신수는 잔뜩 긴장한 채 시투에 나선다. 과연 추신수가 부담감을 떨지고 시투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살림남'은 이날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키워드

#추신수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