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타임스=한국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10대 남학생이 70대 경비원을 기절할 때까지 폭행하는 영상이 SNS 등을 통해 확산해 공분을 산 가운데 해당 영상을 촬영한 학생이 입장을 전했다.

지난 12일 밤 12시쯤 경기 남양주시 다산동의 한 상가 건물 안에서 고등학생 A군이 해당 건물 경비원인 70대 B씨를 마구 폭행했다.

당시 A군은 B씨를 바닥으로 밀어 발로 차고 머리를 가격했다. B씨는 계속된 발길질에 바닥에 쓰러져 정신을 잃고 움직이지 못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해당 장면을 촬영해 SNS에 올린 C군은 논란이 커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니 XX 난 말리러 간 거다"라고 해명 글을 올렸다.

C군은 "경비 아저씨분이 치다가 스파링하자고 체육관 찾다가 다 닫아서 지하 주차장 CCTV 있는 곳에서 하자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영상) 찍으라 하고 녹음도 켰다. 끝나고 (경비원과) 잘 풀고 갔다. 핸드폰 저장이 안 돼서 (찍은 영상을 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고 바로 삭제했는데 왜 이렇게 된 거지"라고 되레 억울해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한편 B씨는 가해자인 A군으로부터 사과를 받아 폭행 사건을 신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B씨는 "이미 A군으로부터 사과를 받았고, 재차 사과하겠다는 의사도 전달받아 (A군의) 처벌을 원치 않는다"고 의사를 전달했다.

이에 경찰은 피해자가 사건을 더 이상 확대하길 원치 않는다는 점을 고려, 절차에 따라 추후 사건을 접수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해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현장 종결했다.

 

저작권자 © 시티타임스 City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